184. 전남 목포 해상케이블카 (Feat 북항활어 어시장)

2020. 10. 21. 19:18카테고리 없음

반응형

때는 2019년 12월
목포 해상케이블카를 타러 갑니다

고하도 승차장으로 고고

환영하는 플렛카드네요

이용 요금 안내입니다

케이블카에 탑승합니다

천사대교 도 지나고

중간지점도 지납니다

유달산 전경이네요

북항승차장 입니다

목포 해양대 도 지나고

목포 비치호텔도 지나고

제주도행 여객선도 보이네요

높이가 아찔하네요

목포 신항에 안장된 비운의 세월호 입니다

케이블카 타고 슝슝~

케이블카 관람을 마치고는 북항 활어 어시장 으로 갑니다

푸짐한 해산물과

얇게 잘썬 회까지 먹으니 소주가 그냥 넘어가네요

멋진 경치구경과 맛있는 해산물 먹방을 찍은 목포 나들이였습니다

반응형